제자칼럼(284) – 주기철 목사님의 ‘일사각오’ 단체관람

제자칼럼(284) 2016년 3월 23일

 

[알림]

대전DFC는 3월25일 저녁 주기철 목사님의 순교영화인 ‘일사각오’를 단체 관람하기로 했습니다. 아래의 내용은 그 취지와 경위를 학생들에게 설명했던 내용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가지장 가지원들이 주기철 목사님의 ‘일사각오’의 믿음을 배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특별디스커버리]

 

내용: 3.25(금) 7:30pm  대전CGV – ‘일사각오’

후원: 대전DFC 이사회

 

1. 취지:

 

1) 새 학기 내내 신입생 매칭 사역을 위해 헌신한 가지장들에게 위로와 은혜의 시간을 드리고자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2) 특별히 주님의 고난을 생각하는 고난주간이라서 더욱 뜻 깊은 시간이 될 줄 믿습니다.

 

2. 영화소개:

 

1) KBS 다큐멘터리 ‘일사각오’가 뼈대입니다(지난해 성탄절 방송, 엊그제 삼일절 재방). 방송 영상을 보내드릴 예정이니 꼭 미리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영화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영화 예고편과 관련뉴스등을 첨부합니다(CGV 홈페이지도 참조).
http://www.cgv.co.kr/movies/detail-view/?midx=78882

http://christian.nocutnews.co.kr/show.asp?idx=3473752
(1) 영화의 주인공인 주기철 목사님은 실존인물이며 일제가 강요한 신사참배를 목숨 걸고 거부하다가 순교하신 신앙의 귀감이시며 믿음의 실제적 모범이십니다.

(2) 주기철 목사님은 기독교인뿐만이 아니라 기독교를 잘 모르는 비기독교인에게도 참다운 독립운동가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우리나라의 진정한 애국자이십니다.

 

3. 참여대상:

 

1) 가지장들 꼭 참여하여 은혜 받기

 

2) 가지원들
(1) 크리스천 가지원들은 본인 참여는 물론 친구들을 데려오라고 권면하시기 바랍니다.

(2) 혹시 넌 크리스천 가지원은 거부감이 있을 수 있으니 독립운동가 주기철 목사님을 강조하시기 바랍니다.(실제 주기철 목사님은 1963년 건국훈장 독립장에 추서되셨습니다.)

 

4. 뒷이야기:

 

1) 당초 이영화의 대전 개봉관은 복합터미널CGV와 유성온천CGV라서 DFC입장에서는 모이기 불편한 점이 있어서 고민이 되었습니다.

 

2) 다행히 단체관람를 계약하면서 대전CGV(문화동 세이) 상영관을 확보하게 되어 하나님의 은혜로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뜻 깊은 시간이 될 줄 믿습니다.

 

5. 좌석

 

1) 141석 짜리 전관 구매계약

 

2) 학교별로 좌석 배치를 위해 다음 주 중 좌석 추첨 예정

 

# 모쪼록 이번 기회가 가지장들에게는 위로와 은혜의 시간이, 가지원들에게는 DFC에 한 번 더 초청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단대별로 이번 기회를 가지원 동원에 잘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일사각오의 뜻 – 예수그리스도에 대한 신앙의 순결을 지키기 위해서는 설사 죽음이 따를지라도 신앙의 순결과 정절을 바꿀수 없다는 순수신앙의 극치를 말한다.

# 이제부터 우리 DFC 맨들은 일사각오의 신앙으로 나아갑시다.

 

# 차량헌금 중간 보고 

– 3월 23일 현재 1930만원 모금. 대단히 감사합니다.(4월까지만 모금할 예정입니다)

차량헌금 하신 분: 김성훈 진실로 임철수 김미윤 류제민 주은경 인치광 민초희 황성운 이학수 김영복 이하룡 천재화 오영진 김지환 이혜경94 포도순 이홍남(벨국제학교) 박윤자(예지관) 박종경 이진우 김선정 양수재 이해문 김란희 노길자 권오석(오사카희망교회) 장기중 정환영 이상웅

 

차량 후원계좌(예금주:제자들선교회대전지구) 하나은행: 647-910047-04105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